메뉴

부산시, “당신의 소중한 꿈, 펼칠 수 있도록 여성회관이 함께 하겠습니다.”

만 18세 이상 부산시민 대상, ‘2021년 12월 토요클래스 및 아카데미 교육’ 운영

 

국악타임즈 최용철 기자 | 부산시 여성회관은 오는 11월 22일부터 만 18세 이상의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12월 토요클래스와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알차게 보내는 따뜻한 연말 준비’라는 주제로 토요클래스 8개 분야 36개 강좌와 아카데미 교육 2회로 구성됐다. 토요클래스에는 ▲연말 술안주요리 ▲별미김장김치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토요원데이영어강좌 ▲바스크 치즈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세대의 수요를 반영한 강좌가 마련됐으며, 아카데미 교육에는 ‘내 돈의 주인이 되자. 행복한 부자 되는 법’, ‘슬기로운 펫생활’ 2개 과정이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준비됐다.


만 18세 이상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모집은 11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개강 이후 추가모집은 12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부산광역시 여성회관 누리집(woman.busan.go.kr)을 통해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김혜윤 여성회관 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에 발맞춰 여가 생활의 활력을 함께 도모하며,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라며, “여성회관은 앞으로도 배움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수요 맞춤형 교육을 운영해 시민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