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해군 도시재생 웰컴화전로 '문화야(夜) 놀자' 행사 개최

 

국악타임즈 최용철 기자 | 남해군은 남해읍 도시재생 사업의 미래상과 성과를 군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도시재생 웰컴화전로 문화야(夜)놀자’ 행사를 오는 19일과 20일 저녁 6시 30분남해읍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개최한다.


지역 공연 단체는 물론 ‘오리지널 난타’와 ‘히든싱어 우승자’ 등 다수의 실력있는 공연자들이 대거 출연해 ‘군민과 함께 하는 도시재생’ 의미를 더욱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19일에는 뮤지컬 갈라쇼를 비롯해 남해합창단과 남해문화원 등에서 준비한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남해 출신 가수 나휘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20일에는 오리지널 난타 공연과 ‘히든싱어 우승자 안웅기’의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흥겨움을 돋우기 위한 청춘나이트(7080 EDM 퍼포먼스) 공연 등 다양한 즐거움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2022년 남해군 방문의해를 알리기 위한 포토존이 설치되고, 다양한 부대 행사가 펼쳐진다.


박진평 공공건축추진단장은 “이번 웰컴 화전로 문화야(夜) 놀자는 그간 코로나로 인해 지친 군민들을 위해 남해에서 볼 수 없었던 질 높은 문화공연 행사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부득이 행사인원 제한에 따라 남해군 공식 유튜브로도 실시간 방송이 될 예정이니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