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음악도서관, 레이어스 클래식 연주회 개최

 

국악타임즈 최용철 기자 | 의정부시 음악도서관은 깊어가는 가을밤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11월 24일 수요일 오후 7시‘가을밤 클래식의 선율’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 장르를 시민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1부 공연은 지역 음악 문화 교류를 위하여 의정부음악도서관과 MOU를 체결한 한국음악협회 소속 하피스트 김흥곤의 연주회가 열린다. 하피스트 김흥곤은 미국 BSU의 대학원 석사 학위를 취득하여 하피스트로 오케스트라와 실내악 연주를 활발히 한 후 귀국하여 크로스 스트링 하피스트로 활동 중이며, 김광석의 거리에서 등 시민들에게 익숙하고 친숙한 곡을 아름다운 음색과 우아함을 담은 선율로 들려줄 예정이다.


2부 공연은 국내 최정상 클래식 크리에이터 ‘레이어스 클래식’을 초청하여 시민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레이어스 클래식’은 유튜브 구독자 33.3만명을 보유한 국내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아티스트로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를 비롯하여 알라딘 ost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책 문화프로그램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