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 남구, 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1년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대회 및 제6회 꿈드림 졸업식 개최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울산 남구는 지난 1일 남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에서 ‘2021년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대회 및 제6회 꿈드림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영 소장) 주관으로 청소년관련단체기관, 1388청소년지원단, 학교 밖 청소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들의 소소(笑笑)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한해 사업성과를 되돌아보며 연계 기관들과의 사업 활성화를 도모했다. 또한 검정고시 시험을 통해 중·고졸 학력을 취득한 20명의 학교 밖 청소년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뜻깊은 졸업식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어려운 환경이나 불리한 여건에도 좌절하지 않고 바르게 성장하여 다른 청소년에게 귀감이 되는 모범 청소년 1명과 위기 청소년을 열과 성을 다해 지도한 우수 청소년상담 유공자 1명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좌절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한 청소년이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열과 성을 다하신 청소년지도자님께 감사하며, 특별히 검정고시를 통해 학업의 꿈을 이루고 졸업식을 맞이한 학교 밖 청소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응원한다”며 “사회 모두가 갈고 닦아야 할 보석인 청소년 중심 행복남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