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서트] '피아노 병창 최준 - TIME LESS IN DMZ 콘서트 개최

 

'피아노 병창 최준 - TIME LESS IN DMZ 콘서트 개최

 

오는 2024년 6월 1일 오후 4시, 모두예술극장에서 '피아노 병창 최준 - PIANO DIARY 2024'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며, 최준의 19번째 콘서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Timeless in DMZ'를 주제로 하여 DMZ의 무한한 비무장지대의 아름다움과 평화를 기원하는 다양한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총 14곡으로 구성되며, 각 곡은 최준이 직접 작곡 및 편곡한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이번 콘서트에는 다양한 악기 연주자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연주자는 다음과 같다:

 


특히, 스토리텔러 강나현이 참여하여 공연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최준은 한국 전통 성악곡인 판소리, 단가, 민요, 정가를 피아노로 연주하는 독특한 장르인 '피아노 병창'의 창시자로, 2010년 세계 최초로 이를 선보였다. 그 이후로 19회의 개인 연주회와 6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준은 매년 '피아노 다이어리' 공연을 통해 동서양의 음악을 크로스 오버한 곡들을 발표하고 있다.

 


공연은 모두예술극장 홈페이지와 전화(02-760-9771)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전석 2만원이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010-6231-1670으로 하면 된다.

 

이번 '피아노 병창 최준 - PIANO DIARY 2024' 콘서트는 DMZ의 평화와 아름다움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많은 이들이 참여하여 함께 평화를 기원하는 시간을 갖기를 기대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