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26회 순창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성료

 

국악타임즈 황원일 기자 | 대한노인회순창군지회가 주관하는 제26회 순창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25일 순창군 공설운동장 게이트볼 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노인회 순창군지회가 주최하고, 순창군 게이트볼연합회가 후원하며, 어르신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여가활동을 통한 건강증진을 목표로 마련됐다.

 

대회에는 참가선수뿐만 아니라 최영일 순창군수, 신정이 순창군의회 의장 등 내빈을 포함해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군은 이번 대회를 위해 1,185만원의 예산을 편성해 순창군 노인회에 지원했다고 전했다.

 

게이트볼은 당구와 미니 골프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한 방식이며, 규칙이 매우 간단하고 체력 향상, 정신 집중에 효과가 있어 노년층에게 안성맞춤인 생활스포츠로 최근 순창군에서도 회원 수가 늘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날 대회에서 김용식 지회장은“오늘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최영일 순창군수님께 감사드린다”면서“승부도 중요하지만 이번 대회가 회원 간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일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제26회째를 맞이하는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더욱 발전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전통 있는 대회로 자리잡기를 기원한다”면서“순창군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다양한 행사와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전라북도순창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