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비대면 회원 만남의 날 행사 개최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의정부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12월 22일 회원 및 입주기업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2021년 비대면 회원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센터 내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2021년 창업센터 운영성과 공유, 2022년 창업 트렌드 및 기술동향에 대한 강의, 우수창업자에 대한 표창 수여, 창업자 간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었다.


의정부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2011년 개소하여 사무공간 제공, 창업기본교육, 창업 멘토링 및 사업화 지원 등을 통해 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도와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 교육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들을 진행하여 창업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임우영 지역경제과장은 “먼저, 오늘 수상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속되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올 한해도 열심히 노력해주신 창업자분들과 매니저분들에게 감사하고, 코로나19로 상황이 어렵지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창업자들의 노력이 성공으로 이어지리라 믿고 있으며, 앞으로도 의정부시는 우리 창업자들을 위해 열심히 지원하고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