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녕군, NH농협 창녕군지부․㈜큐아이그룹과 창녕마늘 소비촉진 협약 맺어

티바두바리치킨, (주)SPC GFS에 이어 3번째 창녕농산물 소비촉진 협약

 

국악타임즈 관리자 기자 | 창녕군은 지난 23일 NH농협 창녕군지부 및 ㈜큐아이그룹과 창녕 마늘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큐아이그룹은 F&B 사업부, 광고 기획, 식자재 유통, 밀키트 사업의 브랜드 기획 브랜딩 전문 업체로, 3개의 브랜드(국밥 참 맛있는 집, 냉돈창고, 갓만든떡볶이)와 100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


업무협약을 통해 NH농협 창녕군지부는 창녕마늘을 공급하며 ㈜큐아이그룹은 내년 1월 국밥 참 맛있는 집의 메뉴로 창녕마늘국밥을 출시해 70여개의 국밥 참 맛있는 집 점포와 배달의 민족을 통해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정우 군수는 “여러 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창녕 농산물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판로 및 저변 확대에 힘써 농업인이 살기 좋은 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군은 올해 3월 티바두마리치킨과 연간 100여 톤의 창녕마늘을 납품하는 협약을 체결해 치킨 및 갈릭치즈볼이 판매되고 있으며, 11월에는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SPC GFS와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유통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해 12월 10여 톤의 창녕쌀을 납품했다.

배너